자유게시판
  • BTC

  • ETH

  • DASH

  • LTC

  • ETC

  • XRP

  • BCH

  • XMR

  • QTUM

  • ZEC

  • BTG

거래소 시세(KRW) 시세(USD) 거래량 24시간 변동(KRW) 한국 프리미엄(KRW)
빗썸 65,444,000 KRW 58,017.73 USD 0.00 BTC ▼ 1,651,000 -2.52% ▲ 3,757,466 5.74%
코빗 65,430,000 KRW 58,005.32 USD 204.11 BTC ▼ 1,822,500 -2.79% ▲ 3,743,466 5.72%
플로닉스 61,670,580 KRW 54,673 USD 930.45 BTC ▼ 3,446,266 -5.59%
비트렉스 61,662,233 KRW 54,665 USD 288.09 BTC ▼ 3,467,134 -5.62%
비트피넥스 61,689,192 KRW 54,689 USD 7,434.97 BTC ▼ 3,548,914 -5.75%

스페라엑스 - 정보와 항저우시 밋업 소식 보고 가세요

9 해방선 0 0

안녕하세요스페라 엑스가 얼마 전에 항저우에서 밋업을 진행하였습니다.

한국에서 진행한 것이 아니라서 참석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서 밋업자료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7월 4일 스페라 엑스 항저우 밋업 소식

스페라엑스 프로젝트가 항저우시에서 오프라인 밋업을 진행하였습니다.

7월 4일에 진행된 밋업에서는 SperaX의 Lucas, Blockstack의 Gavin, Algorand의 Haichao

스페라 엑스, 블록스탁, 알고 랜드 프로젝트가 참여하였습니다.


qxuHnD.jpg

이번 밋업에서는 프로젝트에 관한 AMA를 진행하였습니다.

밋업을 통해서 스페라 엑스의 기술력과 프로젝트의 미래 지향하는 방향을 알 수 있습니다.

스페라 엑스 : Sperax는 풀 스택 금융 퍼블릭 블록체인의 플랫폼입니다. 우리는 전통적인 금융과 분산된 생태계를 연결하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분권형 경제 인프라가 되기 위해 사명을 다하고 있습니다. 인프라 계층(layer)에서, 우리는 BDLS 프로토콜을 개발했습니다. BDLS 프로토콜은 다른 비잔틴 Fault Tolerance 프로토콜보다 더 안전하고 효율적인 원래의 합의 모듈입니다. 여기에 SperaX 스테이블 코인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fiat 통화의 지원을 받은 퍼블릭 블록체인 생태계 최초의 유일한 스테이블코인입니다. 또한 개발자는 사용자에게 암호화폐에 대해 교육하지 않고도 디앤(DaPP)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vLRlLx.jpg


질문 1: 프로젝트 각각의 비전과 현재 위치

Sperax는 "탈중앙화된 경제를 만들기 위해서 진정으로 신뢰할 수 있는 인프라를 만들자"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항상 개방형 네트워크에 가장 안전한 컨센서스 블록체인 플랫폼을 구축하는 임무를 수행해 왔습니다. 말하자면 전통적인 금융과 탄탄한 분산형 경제 인프라를 분산형 생태계에서 연결하자는 의미입니다.

우리의 비전은 "일반 이용자의 진입 장벽, 변동성 큰 토큰 시장, 암호화폐의 통화 기능 부족 등, 현 암호화 세계의 주요 이슈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모든 문제들은 암호화폐를 진짜 실물경제에 편입해야 하는 딜레마를 반영합니다.

둘째로, 보안과 성능의 관계를 균형 있게 조정하고자 합니다. 현재 인증 시스템은 옵션을 PoW 또는 PoS로 제한하고 둘 중 하나를 배제합니다. Sperax가 원하는 것은 보안과 안정적인 성능을 보장하는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암호화폐와 실물 사용자 간의 격차를 해소하는 것입니다. 동시에 최고의 블록체인은 사용자가 블록체인에 직접 참여하도록 요구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 Sperax 측의 판단입니다.

질문 2: 블록체인의 현재 개발 및 병목 현상

Sperax는 올 3월 한국의 최대 암호화폐 커뮤니티 코박에서 첫 글로벌 판매를 했습니다

Spera는 한국 시장에서 꽤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20분 안에 세일 한계치에 도달했을 뿐만 아니라 충성심 있는 한국인 후원자들도 많이 얻게 되었습니다. 이 항저우 행사는 우리 전 지구촌에 걸쳐 라이브 스트리밍 되고 있습니다.

현재 블록체인의 개발에 대해서는, 처음 2년간의 폭발이 있은 후, 블록체인의 트랙은 점차 잠잠해졌습니다. '퍼블릭 블록체인'이라 불리는 수많은 프로그램들이 사라졌습니다. 그러나, 이건 일하려고 하는 나머지 사람들에게 완벽한 타이밍을 제공한다고 생각합니다.

비록 몇 달 전에 한국에서 세일을 했지만 우리 팀은 어떤 거래소에도 급하게 상장을 하지는 않았습니다.

사용자들을 사로잡을 핵심은 견고한 제품,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 최고의 기술입니다. 제가 생각하기에 가장 큰 병목 현상은 여기에서 나옵니다. 즉, 많은 프로그램들이 성공하기 위해 서두르고 있고, 블록체인 산업이 얼마나 복잡한지 간과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경우가 한 단계만 누락돼도 전체 프로그램이 실패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는 저희의 사명을 정확히 반영합니다:

저희는 서두르고 싶지 않습니다. 단지 좋은 체인을 만들고 싶을 뿐입니다.

약세장 같은 이야기에 대해서는, 저는 그것이 과장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볼 때 이러한 추세의 배경에는 첫째, 자신이 잡은 포지셔닝과 성능의 불일치가 있습니다. 둘째는 업계의 혼란입니다. 이 두 가지 이유로 고통스러운 점을 해결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사람은 자기계발만 하면 됩니다. 당신의 실적이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한, 비관할 이유가 없습니다. 그래서 Sperax는 항상 '스페셜 해지는 것'을 목표로 해왔습니다.

질문 3 : 합의 알고리즘

Sperax 팀은 널리 배포된 여러 개의 블록체인의 프로토콜을 분석했고, 그중 몇몇 프로토콜이 부분적으로 동기화된 네트워크일 때 교착 상태에 빠질 수 있다는 것을 나중에 발견했습니다. 네트워크 동기화가 다시 시작돼도 이 교착 상태가 해결되지 않습니다. 치밀한 연구 끝에 Sperax 팀은 BDLS 프로토콜을 발표했습니다. 이 프로토콜은 실제 데이터를 기반으로, 부분 동기화 네트워크에서 보안과 효율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DoS 공격을 제거하면서도 기존 BFT 프로토콜보다 빠른 속도를 달성합니다.

우리는 네트워크는 양호한 동기 기간과 나쁜 기간 사이에서 교대한다고 가정합니다. Spearx BDLS를 설계할 때 이러한 잠재적 포크로부터 보안을 보장받기 위해 블록 잠금 메커니즘과 자체 방지 메커니즘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Spearx BDLS 프로토콜의 유연성과 안전성이 입증되었다는 점입니다. 다음 블록 생성기의 예측 불가능성을 보장하기 위해 RANDAO 및 BLS가 포함된 임의의 비콘 프로톨을 배치합니다. 사용자가 잠재적 리더인지 또는 멤버인지를 결정하는 데 사용되는 랜덤성은 다음과 같은 엔트로피(예측하기 힘든 것들)를 기반으로 합니다 : 사용자가 이전 라운드에서 커밋 한 랜덤 문자열, 랜덤 비컨 프로토콜에 의한 공동 랜덤 문자열 출력 등.

질문 4 :개발자와 애플리케이션

개발자, 유저 그리고 애플리케이션의 부족이 블록체인이 주류 애플리케이션에 진입하는 데 걸림돌이 되고 있습니다. 개발자 공동 건물, 연구 개발 및 애플리케이션 랜딩에 대해 어떻게 홍보하고 계시나요?

현재 Sperax 팀이 하고 있는 것은 블록체인의 상자를 부수는 겁니다. 우리는 새로운 유동성과 사용자들을 위해 어떠한 수단이든 사용해서 산업 안에 속한 것뿐만 아니라 현재 산업 외로도 주시하고 있습니다. 비록 고통스러울 수도 있겠지만, 그러한 인내로 인해 보람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향후 메인 넷 출시에 이어, 우수한 개발자에게 실질적인 보상을 제공하기 위해 일련의 개발자 지원 프로그램을 도입할 예정입니다. 그동안, 우리는 여러 유명한 전통적인 인터넷 회사들과 함께 애플리케이션 랜딩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노력할 겁니다.

Comment : 항저우시 밋을을 통해 스페라 엑스의 기술력과 프로젝트가 가고자 하는 방향을 알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생각합니다. 스페라 엑스는 최근에 톡 큰 프로젝트와 협업으로 AMA 이벤트까지 진행하였습니다.

다음 주에는 스페라엑스 AMA 관련 내용을 올려드리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oCf3ul.png


스페라 엑스가 더 알고 싶다면 SNS를 이용해 주세요

네이버 공식 블로그 : https://blog.naver.com/speraxkorea

블로그 미디엄 : https://medium.com/sperax-korea

코박 : https://cobak.co.kr/forum/SperaX

홈페이지 : https://sperax.io/

한국 텔레그램 : https://t.me/speraxkorean

트위터 Twitter:http://twitter.com/sperax_io


※ 투자 유의사항

※ 본 리뷰를 통하여 투자를 하셔 손해를 보는 것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높은 가격 변동성 때문에 가상 자산에 대한 투자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상 자산에 투자하는 모든 위험을 완전히 이해하고 자신의 투자 결정으로 인한 손실은 본인에게 귀속되므로 신중한 투자 부탁드립니다

※ 본 게시글은 소정의 수수료를 받고 작성하였습니다.

0 Comments
제목
FreeCurrencyRates.com
아래 코인은 가상매매하실 수 있습니다..